▲광동제약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 제품 이미지 ⓒ광동제약
▲광동제약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 제품 이미지 ⓒ광동제약

- 다양한 영양성분 함유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광동제약은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는 프리미엄 하와이산 노니 만을 엄선, 정제수(물)를 포함한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고 100% 노니 원과를 추출해 만든 과채주스다. 노니는 지역별로 부르는 이름이 다르지만 하와이에서 유래된 이름인 ‘노니’가 보편적인 이름으로 사용될 만큼 하와이는 노니의 대표적 원산지다. 또 하와이산 노니는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고 알려져 있다.

노니는 18종의 아미노산, 천연비타민 12종, 천연 미네랄 7종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는 열대과일이다.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는 인위적인 압력을 가하지 않고 드립 추출하는 하와이 원주민들의 전통방식인 ‘물방울 추출법’을 활용해 노니 원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 했다.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 한 병의 용량은 945ml이며 이는 약 30개~35개의 노니를 추출한 양이다. 하루 30ml를 원액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이나 과일주스 등에 희석하여 공복 또는 식전 30분 전에 먹으면 좋다. 미국농무성의 유기농프로그램를 철저히 이수해 지정기관의 인정을 받고, 320종의 잔류 농약과 중금속·금속성 이물 검사를 완료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토와 풍부한 일조량을 갖춘 청정의 섬 하와이는 노니 생산에 최적인 환경”이라며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는 프리미엄 하와이산 노니 만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는 오는 18일 오전 9시 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투게더’를 통해 판매되며, 방송 중 구매자에 한해 특별할인가 혜택과 ‘리얼 하와이 노니비누’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