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런키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신제품 ‘크런키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크런키’의 특징을 살려, ‘뻥쌀’을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좋다. 맛 또한 ‘크런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크런키 빼빼로’는 출시 전 특정 채널 테스트 판매에서 1일 평균 7,000개가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은 ‘크런키 맛이 그대로’, ‘크런키와 빼빼로라니 역대급 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는)조합’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각종 SNS를 달궜다.
롯데제과는 당초 ‘크런키 빼빼로’를 특정 시즌 기획 제품으로 계획했으나 소비자 및 판매처로부터 예상 밖의 뜨거운 호응을 얻자 ‘크런키 빼빼로’를 빼빼로의 주요 제품 라인업에 포함하고 향후 집중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 [SR새상품] 롯데제과, ‘후라보노’ 신제품 2종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죠크박바‘ 1주일 만에 180만개 완판
- [SR새상품]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2종 선봬
- [SR새상품] 롯데제과, 어린이용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정
- [SR새상품] 롯데제과, 아이스바 3종 특징 합친 '죠크박바' 출시
- [SR경제&라이프]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수익성 향상 위한 구조 개선” 강조
- [SR유통] 달롤, 제40회 장애인의 날 기념 후원품 전달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코로나19 극복 위한 나눔 활동 전개
- [SR유통]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 온라인몰 추가 판매
- [SR유통] 롯데제과 , '월드콘' 모델 페이커와 e스포츠 마케팅 본격 전개
- [SR유통] 롯데제과, 임직원 대상 감사 이벤트 전개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이스라엘·뉴질랜드産 와인 9종 출시 外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스위트홈’ 8호점 건립 추진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