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년 연속 파이 부문 1위 달성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리온은 ‘2020년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 파이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껌·스낵 부문에서는 3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오리온은 중국에서 ‘좋은 친구’라는 뜻의 ‘하오리요우’라는 이름으로 25년 넘게 중국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친근감을 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최근에는 제품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매년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역량 강화 노력과 함께 현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도 주효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끊임없는 제품 개발 노력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활동들로 변함 없는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며 “더욱 참신하고 혁신적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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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