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큐 사이트 캡처 ⓒ유한킴벌리
▲맘큐 사이트 캡처 ⓒ유한킴벌리

- 누적 가입자 100만 명 앞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는 자사몰 맘큐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토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새롭게 도약한다고 24일 밝혔다.

맘큐는 2015년 처음 오픈한 이래 누적 가입자 100만 명을 앞두고 있으며, 꾸준한 회원 증가에 따라 데이터 처리용량과 속도에 대한 니즈가 있어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 회사측은 리뉴얼을 통해, 데이터처리 속도를 높여 원활한 접속 환경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쾌적한 쇼핑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토탈 플랫폼으로 변모할 것이라 전했다.

맘큐 플랫폼 리뉴얼은 대한민국 최대 이커머스 솔루션 전문기업인 코리아센터와 파트너쉽을 맺어 진행되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뉴얼은 디자인 변경에서 AI 기반의 개인화 제품 추천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유저인터페이스(UI) 업그레이드를 통해 효율적인 쇼핑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가능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는데 중점을 뒀다.

▲장바구니 쿠폰 ▲쇼핑지원금 ▲배송비 쿠폰 등을 구매금액별, 카테고리별 등으로 다양하게 적용케 했으며, 카테고리별 상품평 항목을 세분화하고, 설문조사 기능을 강화, 고객들의 의견이 실제 상품기획에도 모니터링될 수 있도록 시스템화한 것도 특징이다.

유한킴벌리 맘큐 담당자는 “하기스 몰에서 출발한 맘큐가 2015년 첫 시작 이래 꾸준한 혁신과 고객친화적 서비스로 매월 50만 명 이상이 방문하고 누적 회원수 100만 명을 눈앞에 둔 사이트로 성장했다”며 “그간 아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맘큐 리뉴얼을 통해 쇼핑의 편리함은 물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더욱 발전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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