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기저귀 나눔 굿액션 알림 이미지 ⓒ유한킴벌리
▲하기스 기저귀 나눔 굿액션 알림 이미지 ⓒ유한킴벌리

-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공모사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진행한 굿액션 ‘너는 특별하단다’ 캠페인을 마감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19(우한 바이러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육아 가정에 기저귀를 긴급하게 지원하기 위해 공모사업으로 진행됐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에서는 이 캠페인을 위해 기저귀 2,000박스, 총 12만8,000패드를 제공했다. 기저귀는 공모사업 파트너 단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계층에 긴급 지원된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기저귀 담당자는 “국내 1위 브랜드인 하기스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기회이고 사회와 함께 성장한다는 회사의 방침에도 부응하는 일이라 기쁘고 보람 된다”며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