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관련 이미지 ⓒGS리테일
▲GS프레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관련 이미지 ⓒGS리테일

- 이날 오후 12시부터 쌀 한정판매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GS프레시가 쌍방향 소통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선사한다.

GS리테일은 GS프레시가 이날 오후 12시부터 네이버쇼핑 푸드윈도를 통해 ‘쌀사데이 브랜드데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를 통해 GS프레시는 이날 도정한 ‘밥값하는쌀’ 20kg를 1,000포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이에 고객들은 약 25% 할인된 알뜰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GS프레시 스토어찜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라이브에서 댓글 이벤트와 아이와 함께하는 쌀 먹방을 진행하고, 라이브에 함께 참여하는 고객과 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쿠쿠밥솥, 프랑프랑 토끼주걱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을 선사한다.

GS프레시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쇼핑 푸드윈도 라이브로 고객들에게 알뜰한 혜택 제공과 재밌는 쇼핑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GS프레시는 언택트 소비 확산추세에 맞춰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도입하며 급격히 변화하는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