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유래 식물성 유산균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김치유래 식물성 유산균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 오늘 오전 9시 25분부터 10시 20분까지 홈앤쇼핑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트루락’이 신제품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방송 일정은 5월 23일 오전 9시 25분부터 10시 20분까지이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효능을 인증 받은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을 주원료로 구성한 5중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영양제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복합물은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HY7601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 두 가지의 균주를 1:1 비율로 배합한 것을 말한다. 대표적인 식물(김치) 유래 유산균으로 알려져 있으며, 동물성(모유)에서 유래한 유산균보다 생존력이 강해 서양인보다 장이긴 한국인에게 적합한 한국형 유산균주이다.

각 균주를 복합물 형태로 섭취할 시 지방합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밝혀져 있다.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 BMI 체질량 지수, 피하지방 면적, 총 지방 면적, 체지방율, 체지방량 총 6개의 항목에서 유의미하게 감소함을 확인했다.

트루락 관계자는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 외에도 비타민B1, 비타민D, 판토텐산, 아연이 포함되어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는다’며 덧붙여 ‘합성첨과물과 부형제 등을 첨가하지 않아 장기간 복용해도 안전한 다이어트 보조제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오늘 23일 오전 9시25분 방송되는 홈앤쇼핑에 이어 오는 26일 오전9시 25분 롯데 홈쇼핑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