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대~30대 젊은 고객층 수요 지속 증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이제 전국 스타벅스 리저브 바 매장에서도 말차 레모네이트 프로즌 티, 패션 푸르츠 칵테일 티, 그랜마 애플 블랙 밀크 티 등의 티바나 특화 음료를 경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전국 13개 티바나 바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티바나 특화 음료를 리저브 바 매장 52곳으로 확대해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전통적인 티 고유의 풍미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 개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16년 9월 스타벅스 티 브랜드인 티바나를 국내에 론칭하면서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티바나 바 매장을 처음 선보였다. 현재 전국에서 이대R점, 더종로R점, 더해운대R점 등 13개의 티바나 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16년 티바나 론칭 이후 매년 평균 20% 이상의 판매 성장을 꾸준히 이어오면서 티 음료를 선호하는 20대-30대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다.
- [SR유통] 스타벅스, 포장용 원두·스틱형 커피 '인기'
- [SR유통]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음료 판매 매장 2배 확대
- [SR사회공헌] 스타벅스 청각장애인 부점장, ‘2020 서울특별시 복지상’ 수상
- [SR새상품] 스타벅스, 말차 음료 2종 재출시
- [SR새상품]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출시
- [SR유통]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 선봬
- [SR사회공헌] 스타벅스, 환구단점 개점과 함께 문화유산보호기금 기부
- [SR사회공헌] 스타벅스,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 전개
- [SR사회공헌] 스타벅스, 재능기부 카페 10호점 오픈
- [SR유통] 스타벅스 코리아, ‘더양평DTR점’ 오픈
- [SR사회공헌] 스타벅스, ‘중장년층 리스타트’ 지원 프로그램 운영
- [SR사회공헌] 스타벅스, ‘리스타트 지원 프로그램’ 활동 시작
- [SR새상품] 스타벅스, 대한제국 선포일 기념환구단 MD 2종 출시
- [SR새상품] 스타벅스, ‘스타벅스 현대카드’ 출시
- [SR유통] 스타벅스코리아,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 [SR유통] 스타벅스, ‘리스타트 지원프로그램’ 결실 맺어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