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달 인기 브랜드 신제품 단독판매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위메프는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런칭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위메프의 채널 파급력에 파트너사 브랜드 제품력이 더해지면 시너지를 낼 것이라는 기대다.
신제품 런칭쇼 1탄은 27일~31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한다. 위메프는 어퓨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위메프는 본투비 매드프루프 시리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태연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또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퓨 인기 상품(마스카라 스페셜 키트, 블러셔 등)을 제공한다.
캠페인 2탄은 다음달 1일~5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유한킴벌리 신제품 ‘더블하트 레스랩 프리미엄 유아 세제 및 유연제’다. 향후 뷰티,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신제품 런칭쇼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가장 먼저 더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위메프 ‘특가 익일 발송 프로그램’ 도입 안정화
- [SR유통] 위메프, ‘슈퍼위메프데이’ 맞아 할인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위메프, 2020년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 [SR유통] 위메프, ‘위메프데이’ 맞아 144개 타임딜
- [SR유통] 위메프, 렌탈 서비스 매출 134%↑
- [SR유통] 위메프, 보양식·냉방가전 매출 ‘쑥’
- [SR유통] 위메프, 6월 ‘슈퍼위메프데이’ 맞아 슈퍼타임딜
- [SR유통] 위메프, 6월 맞아 ‘66데이’ 선봬
- [SR유통] 위메프, BYC와 질러 패키지 단독 판매
- [SR유통] 위메프, ‘W고객생각’ 웹진 발간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