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독일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핸슨’은 스페인 아쿠아클린 공식 지정 협력 업체이다. ‘핸슨’에서 판매하는 모든 아쿠아클린소파는 100%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만을 사용한다.

‘핸슨’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쿠아클린의 트렌디한 컬러, 실용성이 돋보이는 아쿠아클린소파 라인업은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아쿠아클린은 관리가 쉽고 인체친화적인 소재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물과 마른 천만으로 일상 속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얼룩을 쉽게 지울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정 및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원단의 섬유 구조상 진드기 및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고 유럽의 ‘Made in Green’ 인증을 획득한 인체 친화적인 소재이다. 아쿠아클린은 촉감이 부드러워 여름에는 쾌적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핸슨’에서 주로 사용하는 아쿠아클린 노르딕 시리즈는 트렌디한 컬러감이 특징으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핸슨’은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근 ‘키엘’, ‘에쉬’, ‘센스’, ‘펫’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쿠아클린쇼파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키엘’은 ‘핸슨’ 아쿠아클린쇼파 대표 제품으로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곡선 디자인이 특징이다. 둥글둥글 곡선이 주가 되는 디자인은 안정적이고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소파 하단부와 팔걸이 파이핑 부분에는 소파 바디 컬러와 다른 포인트 컬러를 더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소파의 등받이는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가 간편하며 이지클린 기능이 있는 아쿠아클린 패브릭을 사용해 관리가 용이하다. 소파 좌방석에는 침대의 편안함을 소파에 적용시킨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간결한 선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에 컬러 포인트를 더한 ‘키엘’쇼파는 ‘핸슨’만의 디자인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키엘’ 아쿠아클린소파는 핸슨 전국 8개 직영점(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양산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