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호텔 7층 로맨틱캠핑존 전경 ⓒ신세계조선호텔
▲레스케이프호텔 7층 로맨틱캠핑존 전경 ⓒ신세계조선호텔

- 스타벅스 커피 제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도심 속에서의 탈출을 느낄 수 있는 여름 휴가를 제안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여름 패키지로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 패키지를 출시, 내달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캠핑을 테마로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스타벅스 커피와의 제휴를 통해 스타벅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객실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코너스위트 등 총 4타입으로 구성된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호텔 7층에 위치한 라운지카페 ‘르 살롱’에서 스타벅스 스틱커피VIA 제품을 활용해 만든 커피 무알콜 칵테일 2잔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투숙기간 중 이용 가능한 중식당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세트메뉴 이용권과 스타벅스 선불카드 1만 원권 1매을 제공한다.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인 캠핑체어(그린 색상)를 제공하며 마크 다모르에서의 나잇아워 혜택으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로 바텐더가 자체 개발한 칵테일 2잔과, 기존의 스위트 혜택인 애프터눈 티세트 2인권과 조식 2인 식사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별도로 3만 원 추가시 5만 원 상당의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식음교환권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위트 타입 이상 이용 고객의 경우, 일 20객실 한정으로 객실 내 캠핑존 세팅을 추가로 요청시 객실에서 즐기는 캠핑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북유럽 감성의 정수,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2인용 미니 캠핑텐트와 용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경일 레스케이프호텔 영업지원팀 팀장은 “올 여름 휴가를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서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여름 패키지는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맞춰 기획했다”며 “스타벅스와 호텔이라는 새로운 브랜드협업을 통해 스타벅스의 캠핑 아이템, 스틱커피를 활용한 칵테일 제공 등 호텔에 방문한 고객이 다양한 경험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