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유통] 유통업계, 홈족 공략 ‘슬기로운 집콕 이벤트’ 열전

기사승인 2020.06.12  17:21:42

공유
default_news_ad2
▲집콕엔 홈 트리트먼트 이벤트 포스터 ⓒ뉴스킨코리아

- 홈족들을 위한 이벤트 성황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 사태 장기화로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홈족(Home+族)’이 소비시장 주류로 떠오르고 있다. 단순히 외출을 자제하는 것을 넘어 사회적 거리 두기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이 취미나 여가 생활까지 집에서 즐기면서 관련 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는 것이다.

유통 업계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 혜택을 강조한 다양한 이벤트로 홈족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 집에서도 에스테틱처럼, 홈케어족을 위한 이벤트

 

뉴스킨 코리아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로 집에서도 편안하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집콕엔 홈트리트먼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3가지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 ‘5분 만에 바디 케어 속전속결’은 바디 라인과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기 위한 홈 스파 트리트먼트 제품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타터 키트’를 구입한 모든 구매자에게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R90 쉐이크 곡물맛 샘플러 5개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 이벤트 ‘집콕해도 꾸준하게 속전속결’은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점보 3개 구매 시 기본 사이즈의 바디 쉐이핑 젤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바디뿐만 아니라 페이스 관리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 번째 이벤트 ‘잊지 말고 페이스도 속전속결’은 에이지락 갈바닉 페이셜 젤 점보 2개를 구매하면 기본 사이즈의 갈바닉 페이셜 젤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카페, 홈카페족을 위한 이벤트

쿠첸은 캡슐 커피머신 무료 증정 이벤트 ‘너를 위해 준(June)비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리그샵에서 커피빈 코스타리카, 투썸플레이스 시그니처 블렌드, 할리스 에스프레소 레인포레스트, 초이스카페 페퍼민트, 초이스카페 우엉티 총 5박스로 구성된 캡슐 세트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과 함께 초이스카페 ‘싱글 바리스타’ 커피머신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후기 공유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너를 위해 준(June)비 했어’ 이벤트를 통해 캡슐 세트를 구매한 뒤 증정받은 커피머신 사용 후기와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고 해당 링크를 큐리그샵 내 이벤트 후기 페이지에 작성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큐리그캡슐커피, #커피머신공짜, #1인용커피머신, #홈카페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 무더운 날씨, 홈족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이벤트

한국야쿠르트는 건강한 여름 제품으로 구성된 ‘썸머 쿨세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썸머 쿨세트’는 초유단백분말과 자일리톨이 첨가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얼려먹는 슈퍼 100’과 야쿠르트의 대표 유산균인 HY2782와 비타민C가 들어있는 ‘스파클링 야구르트’로 구성돼 있다. ‘썸머 쿨세트’ 구입 시 ‘얼려먹는 슈퍼100’ 6개와 ‘스파클링 야쿠르트’ 5개를 1만3,2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더불어 ‘쿨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쿠폰(싱글 레귤러) 1매를 추가로 지급한다. 단, 쿠폰 지급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