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우수인증설계사 6551명 배출

기사승인 2020.06.26  08:42:12

공유
default_news_ad2
▲삼성화재는 손해보험 우수인증설계사 6,551명을 배출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수인증설계사가 되려면 한 회사에서 3년 이상 활동하고, 불완전판매가 단 한 건도 없어야 한다. ⓒ삼성화재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는 손해보험 우수인증설계사 6,551명을 배출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수인증설계사가 되려면 한 회사에서 3년 이상 활동하고, 불완전판매가 단 한 건도 없어야 한다.

보험모집 실적이 우수해야 할 뿐만 아니라 모집한 보험계약의 13회차 유지율이 90%를 넘어야 하는 등 설계사로써의 최고의 명예로 꼽힌다.

삼성화재는 우수인증설계사 배출을 위해 혁신적인 시스템과 체계적인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갤럭시북을 활용한 24시간 디지털영업지원시스템을 구축, 언제 어디서나 상담부터 계약체결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다양한 컨설팅 프로그램이 담긴 알파랩을 통해 고객상담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질병위험분석은 생활습관과 가족력을 분석해 주의해야 할 질병과 그에 대비할 수 있는 보험정보를 알려줘 관련 특허까지 받았다.

사업장의 화재위험을 분석해 상품을 추천해주는 비즈니스 컨설팅과 기업체를 경영하는 고객의 자산관리와 세무, 노무 고민을 풀어줄 사업자 컨설팅도 제공한다.

 

설계사에게는 생애설계 컨설팅, 금융상품 전문과정 등 1년 간 교육을 통해서 보험 전문가로 성장을 지원하고, 사내 보험전문대학(SSU) 및 성균관대와 연계한 MBA 과정도 운영 중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소비자보호와 보험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설계사 교육프로그램 질을 높여갈 예정”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우수인증설계사를 계속해서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