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I-LAND)’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 포스터. ⓒKT
▲‘아이랜드(I-LAND)’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 포스터. ⓒKT

- 드라마 정주행, 상반기 Best 특집관 등 7월 볼거리로 홈캉스족 취향 저격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이 7월에도 풍성한 볼거리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26일 금요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하는 Mnet(엠넷)의 ‘아이랜드’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Seezn에서 독점 공개한다. ‘아이랜드’는 CJ-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프로젝트로 차세대 K-POP 아티스트 자리를 두고  23명의 지원자들이 협업과 경쟁을 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방탄소년단의 제작자 방시혁과 가수 비, 지코 등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23인의 지원자 프로필이 공개 되자마자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금요일 밤 11시부터 Mnet과 tvN 채널에서 본 방송을 시작하며, 매 회 본 방송이 끝나자마자 Seezn에서는 본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이외에도 ‘아이랜드’에서 펼쳐지는 무대들은 Seezn을 비롯해 슈퍼V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매회 선보이는 지망생들의 멋진 퍼포먼스들은 180도 VR 콘텐츠로 제작돼 슈퍼VR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지망생들의 무대 뒤 진솔함과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VR 인터뷰 영상 등도 함께 제공된다.

또 화려한 대규모 스케일 게임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버라이어티 예능 ‘위플레이’ 두 번째 시즌도 7월 4일 첫 방송 직후 Seezn에서 미공개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본 방송과 다시보기 VOD는 국내 OTT 중에서 시즌에서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위플레이 2’에는 첫 번째 시즌의 멤버인 강호동과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과 함께 뉴이스트의 JR이 신규 멤버로 합류한다. 4일부터 본 방송 직후 이어서 하성운과 뉴이스트 JR의 색다른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영상 등 특별한 콘텐츠들이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Seezn에서 독점 공개된다.  

Seezn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이 아닌 홈캉스를 선택한 이용자들을 위해 풍성한 볼거리도 준비했다.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 마다 열리는 ‘시즌데이’에는 인기 드라마나 예능 전 회차를 정주행할 수 있는 이용권 선물을 선착순 2천명에게 제공하고 있다.

‘상반기 BEST’ 특집관에서는 올해 상반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위 50개 콘텐츠를 장르별로 선보인다. 상반기를 휩쓸었던 ‘부캐’, ‘코로나’, ‘리메이크’, ‘트로트’ 등의 인기 키워드와 ‘봉준호’, ‘유재석’, ‘김희애’ 등의 화제의 인물별로 관련 콘텐츠도 추천해준다.   

극장을 찾지 못하는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영화 특집도 준비됐다. ‘집콕영화관’에서는 ‘침입자’ 등의 최근 개봉작과 함께 ‘콜 미 바이 유어 네임’과 같은 재개봉 명작 영화들을 즐길 수 있다. ‘에디터 특별관’에서는 신작 좀비 영화 ‘#살아있다’의 개봉을 맞아 화제를 모았던 좀비 영화와 유아인과 박신혜의 필모그래피를 모아 제공한다.

또 ‘다크 나이트’ 재개봉을 기념하여 영화 시리즈 전편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빈 디젤 주연의 화제작 ‘블러드샷’도 30% 할인해 제공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상무)은 “아이돌 팬들과 드라마, 영화 마니아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와 영화 특집관을 구성했다”며, “코로나19로 휴가철이지만 외출이나 나들이를 자제하는 고객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