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장식된 스마트 도어락 ⓒHDC아이콘트롤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장식된 스마트 도어락 ⓒHDC아이콘트롤스

- ‘2020 코리아빌드’ 전시회 기간 중 한정 판매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HDC그룹의 건설IT 전문 계열사인 HDC아이콘트롤스(대표 김성은)는 세계적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이 장식된 ‘베스틴 도어락 IDL-300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한정판으로 나오게 될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규모의 건축자재·인테리어 박람회인 '2020 코리아빌드'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총 4가지 콘셉트로 출시되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도어락 제품이 보유한 견고함이라는 이미지에 정교한 크리스탈 디테일로 우아함을 더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스페셜 에디션 도어락은 전시회를 방문하는 관람객 대상으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트 LED조명 무상설치 서비스와 스마트 도어락 블루투스(BLE, Bluetooth Low Energy) 연동 모듈 무상제공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HDC아이콘트롤스는 올해 4월 ‘베스틴몰’을 오픈, 스마트 도어락을 비롯해 스마트 LED조명과 블루투스 스위치 등과 같은 스마트홈을 누구나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IoT 제품을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B2C 사업분야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HDC아이콘트롤스는 IPARK에 주로 공급해온 국내 최초 커넥티드 라이팅 시스템의 원천기술에 섬세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해진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HDC아이콘트롤스 관계자는 "그동안 B2B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스마트홈 IoT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B2C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