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플레 only3 제품 이미지 ⓒ빙그레
▲요플레 only3 제품 이미지 ⓒ빙그레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빙그레 등 유통업계 10일 신제품.

◆ 빙그레, ‘요플레 Only3 ‘ 출시

- 국내산 원유 세 가지 원료로 만들어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오직 3가지 원료로 만든 ‘요플레 Only3’ 플레인을 출시했다.

요플레 only3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증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신선한 국내산 원유 단 세 가지 원료로만 발효한 플레인 요거트다. 다른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고,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최소한의 원료로만 발효하여 플레인 요거트 본연의 건강한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또한 요플레 only3는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은 클린라벨 컨셉을 국내에서 적용한 제품이다. 클린라벨은 제품에 식품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최소한의 가공으로 생산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1.8L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가족들의 아침 식사 대용 혹은 영양 간식으로도 넉넉하게 섭취할 수 있다.

요플레 only3는 최근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쿠팡에서 선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요플레 only3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고, 제품 원료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스마트 컨슈머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라며 “최소한의 원료로 가장 요거트다운 맛과 영양을 전달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 출시

- 피트니스 전용 발포 카테킨

아모레퍼시픽은 바이탈뷰티가 운동과 함께 대사력을 높이고 체지방,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트니스 전용 카테킨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새롭게 내놨다.

메타그린 핏은 순수 카테킨 성분을 함유해 운동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현대인의 신체리듬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녹차추출물(카테킨)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9가지 신체 지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널리 알려진 녹차의 카테킨 성분은 쓴맛으로 인해 주로 정제 형태로만 섭취해왔다. 바이탈뷰티는 국내 최초로 카테킨 발포 안정화 기술을 통해 물에 녹여 운동이나 활동 전후에 섭취 가능한 카테킨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개발했다.

또 항산화, 면역,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C, 아연, 칼슘을 함유하고 부원료로 클로렐라, 호박씨추출물, 과라나추출물을 통해 그린 레모네이드의 맛과 향을 연출했다. 기름진 고열량 식사에 탄산음료 대신 메타그린 핏을 섭취해 건강한 식이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2012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은 2020년 메타그린 골드, 슬림, 핏(발포정)을 잇달아 출시하며 녹차를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은 7월부터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온라인 오픈마켓, 면세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