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 등 유통업계 16일 신제품.
◆ 롯데제과, ‘자일리톨 알파 수박’ 출시
- 소비자 니즈 반영
휴가철 필수품으로 꼽히는 자일리톨껌, 여름철에 씹는 자일리톨껌은 한층 더 여름향이 묻어나야 제맛이다.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본격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자일리톨 알파 수박’을 선보였다.
‘자일리톨 알파 수박’은 진하고 향긋한 수박향이 배어있는 껌 베이스 속에 시원하게 느껴지는 자일리톨 과립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씹는 순간 입안에서 자일리톨 과립과 수박향이 결합해 시원하면서도 달콤,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올해 여름은 수박이 ‘최애’ 과일로 꼽힐 만큼 남녀노소에게 선호도가 높은 과일로 떠올라 식품업체들이 관련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일부 편의점의 경우 수박 관련 제품 매출이 6월 한 달간 전년 대비 약 90% 증가할 정도로 인기다. 이번에 롯데제과가 선보인 ‘자일리톨 알파 수박’ 역시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가 직접 추천한 소재여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출시
- 루미레이어 프라이머&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 구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VDL 대표 제품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특별하게 구성한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내놨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피부에 빛의 볼륨감과 광채를 부여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연출하는 ‘루미레이어 프라이머’와 매끈한 피부결과 깨끗한 피부톤을 완성시켜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를 담았다.
VDL의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파운데이션과 1:1로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피부의 울긋불긋함을 가려주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과 잡티를 감춰주는 컬러 코렉팅 피그먼트로 구성되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결을 동시에 완성시킨다. 또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에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더운 여름철은 땀과 열기 등으로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어렵다”며, “에디션에 구성된 프라이머로 무더운 날씨에 자주 붉어지는 피부톤을 보정해주고, 더위에 지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스페셜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뉴스킨 코리아, ‘뉴컬러 클렌징 신제품 2종’ 출시
- 클렌징 수플레&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선봬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가 클렌징 수플레와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했다.
클렌징 수플레는 클렌징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원스텝 클렌징 밤이다. 잔여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지우는 동안 각질 케어와 마사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달콤한 바닐라 향의 폭신한 수플레 제형이 롤링 과정을 거쳐 오일에서 밀크 포뮬러로 변하면서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롤링 시 피부 온도에 반응해 생기는 온열감으로 모공을 열고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주는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클렌징 수플레에는 ▲식물성 각질 제거 성분으로 피부 각질 제거 효과가 있는 가시 대나무 가루 ▲피부 정화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는 목화씨 추출물 ▲피부 스트레스 케어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바닐라 추출물 ▲피부 노폐물을 정화해 생기를 부여하는 드럼스틱씨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는 짙은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우면서 부드럽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흔들어 사용하는 워터&오일 2층 제형으로 피부 진정 성분이 풍부한 어린 녹차수 함유로 예민한 눈가, 입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노폐물을 산뜻하게 정화하는 살구씨 오일 함유로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딥 클렌징할 수 있으며 식물 유래 성분인 서양 자두씨 추출물은 피부를 정돈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과 윤기 부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왕성한 피지 분비와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로 클렌징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클렌징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뉴컬러는 깨끗한 클렌징에서 건강한 피부가 시작된다는 믿음 아래 건강한 내일 피부를 위한 준비 단계가 될 수 있는 클렌징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 [SR유통 새상품] 빙그레 더위사냥, 환경부 캠페인 패키지 제품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오리온, ‘케이준 눈을감자’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빙그레, ‘요플레 Only3 ‘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젤리셔스’ 이색 젤리 3종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패치’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코웨이, '원바디 매트리스'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미남은 복분자를 좋아해' 출시 外
- [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7만개 판매고 돌파
- [SR유통 새상품] 오비맥주, ‘오비라거 썸머 굿즈’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해외 수출 본격화
- [SR유통] LG생활건강, 상반기 매출 3조6,795억원 기록
- [SR유통] LG생활건강, 3개 자회사 연내 합병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단무지 모양 젤리’ 출시 外
- [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X길리안’ 시즌 한정판 아이스크림 선봬
- [SR유통] 덤벨경제 시장 잡을 신제품 봇물
- [SR유통] 코로나19 영향에…껌·사탕류 매출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