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LF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LF(대표 오규식)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한샘 단독관을 20일 공식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최근 집에서 대부분 시간을 소비하는 홈코노미족이 늘고 집 안에서 행복을 추구하는 고객 니즈가 급증함에 따라 LF몰은 국내 대표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 단독관을 열게 된 것이다. 

한샘 단독관에서는 거실·침실·서재·아이방 등 각 공간에 최적화한 한샘 가구뿐만 아니라 주방·수납·욕실 관련 인테리어 소품과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믿을 수 있는 리빙 상품 30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

LF몰은 한샘 단독관 오픈 기념으로 이달 20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전 10시까지 한샘 인기 가구 전 상품에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샘 샘키즈 수납장, 프라임 더홈 천연면피 가죽 소파부터 고객만족 1위 USB 충전 리클라이너 소파, 원목 포레 식탁 세트, 천연 핀란드산 소나무 소재 그루 원목 침대, 높이 216cm 키 큰 옷장 등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이외 LF몰은 같은 기간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한샘 주방·수납·욕실 관련 생활용품을 최대 56% 할인하고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샘 프리미엄 기둥식 2단 식기 건조대는 5만 6900원, 접이식 휴대용 전기포트는 1만 5720원에 판매한다. 또 PVC 소재 논슬립 상 옷걸이 10개는 약 반값 3700원에 선보인다. 가볍고 편안한 EVA 소재 욕실화도 56% 할인한 3900원이다. 

이달 말까지 LF몰 첫 구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설치 시 1만 마일리지 지급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LF몰은 헤지스·닥스·마에스트로 등 LF 패션 브랜드와 외부 명품·패션 브랜드는 물론 뷰티·가전·가구·푸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걸쳐 약 4500여개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홈퍼니싱 수요를 반영해 2018년 2월부터 리빙 전문관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