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은 복분자를 좋아해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미남은 복분자를 좋아해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 등 유통업계 20일 신제품.

◆ 롯데칠성음료, '미남은 복분자를 좋아해' 출시

- 국내산 고창, 순창 복분자로 만든 과일주스 선봬

롯데칠성음료는 전북 고창, 순창에서 수확한 복분자로 만든 과일주스 ‘미남은 복분자를 좋아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최근 커피 외에 다양한 맛의 디저트 음료를 찾는 소비자 욕구 증가와 함께 웰빙 트렌드 확산에 따라 음료 한 잔을 마시더라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점에 주목해 국내산 복분자로 만든 과일주스다.

미남은 복분자를 좋아해는 여성을 타깃으로 한 웰빙주스 콘셉트로 지난 2006년에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이후 14년 만에 선보이는 확장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주원료인 복분자의 건강한 이미지를 앞세워 하루를 활력있게 보내고 싶은 30~40대 남성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했으며, 사무실 간식 등으로 많은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1.5L의 넉넉한 용량으로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미남은 복분자를 좋아해는 복분자 산지로 유명한 고창, 순창 지역의 복분자만을 사용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고 건강한 주스를 즐기고 싶은 남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라며, “판매 채널 확대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복분자 음료에 대한 붐업 조성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 제품 이미지 ⓒKT&G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 제품 이미지 ⓒKT&G

◆ KT&G,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 출시

- 22일 전국 편의점 동시 선봬

KT&G(사장 백복인)는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를 오는 22일 출시한다.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는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 중 처음으로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스멜 케어(Smell Care)’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앞서 출시된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 제품들보다 더욱 강력한 시원함을 구현했다.

제품 패키지는 ‘디스 아프리카’ 제품 특유의 재치있는 디자인을 유지해 브랜드 통일감을 강조했다. 여기에 화이트 앤 블루 톤과 빙하 이미지를 적용해 시원하고 깔끔한 제품 특성을 나타냈다.

문성환 KT&G 브랜드부장은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는 하계시즌을 맞아 시원함과 깔끔함을 한층 더 강화한 제품”이라며, “입냄새는 줄이고 시원함은 늘려 담배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 출시

- 5in1 멀티 토너 패드

애경산업(대표 임재영)은 ‘에이솔루션’에서 패드 한 장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를 내놨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는 피부결 정돈, 각질 케어, 피부 진정, 모닝 클렌징, 수정 화장까지 하나로 가능한 5in1 데일리 토너 패드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는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캡슐화된 살리실산(BHA)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과각질과 피지를 제거해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가능하며 자연유래추출물인 미역귀의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보습과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에이솔루션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높아지면서 간편하고 빠르게 피부에 진정효과를 줄 수 있는 토너 패드 제품이 인기다”라며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는 마스크 등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출시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CNP Rx 튠에이지’에서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물리적 자극과 전기적 자극인 저주파를 동시에 구현해 근육 뭉침을 해소하고 바디 탄력을 케어해주는 'EMS 바디 마사저'를 출시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바캉스 시즌을 집 구석구석에서 즐기는 ‘홈캉스’족에게도, 집 밖 휴가지로 떠날 사람들에게도 간편하지만 탄탄한 마사지 케어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네 개의 마사지 핑거가 꼬집으며 주무르는 듯한 스웨디쉬 페트리사쥐 기법을 모사해 물리적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릴렉싱 모드’, 릴렉싱 모드의 물리적 자극에 피부 속 근육까지 자극하는 저주파로 마치 운동한 것 같은 효과를 줘 바디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EMS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로 구성됐다.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속도 및 세기를 사용자에 맞춰 설정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릴렉싱 효과와 탄력 케어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섬세한 맞춤 설정이 필요한 얼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CNP Rx 튠에이지 브랜드 담당자는 “폭염으로 의상이 가벼워지는 바캉스 시즌, 바디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다”며 “저주파와 핑거 운동이 결합된 EMS 바디 마사저가 바디 라인 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맵달맵달 리챔 제품 이미지 ⓒ동원그룹
▲맵달맵달 리챔 제품 이미지 ⓒ동원그룹

◆ 동원F&B ‘리챔’, ‘맵달맵달 리챔’ 출시

- 이삭토스트와 협업

동원F&B(대표 김재옥)는 ‘리챔’이 ‘이삭토스트’와 콜라보를 통해 토스트 신메뉴 ‘맵달맵달 리챔’을 선보였다.

맵달맵달 리챔은 두툼하게 썬 리챔과 계란부침, 모짜렐라 치즈를 빵에 끼워 넣고, 핫스모크 소스를 뿌려 구워낸 프리미엄 토스트다. 짜지 않아 맛있는 리챔과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고, 부드러운 계란부침과 매콤하고 달달한 핫스모크 소스가 식감과 맛을 더해준다.

동원F&B는 맵달맵달 리챔 론칭을 기념해 리챔 구매 인증 프로모션을 다음달 23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몰을 통해 리챔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전화번호 1599-5194로 문자를 발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400명씩 총 2,000명에게 맵달맵달 리챔을 구매할 수 있는 e-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