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철 GS프레시몰 부문장(사진 가운데)가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GS리테일
▲차은철 GS프레시몰 부문장(사진 가운데)가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GS리테일

- 상반기 신규고객 112% 증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GS프레시몰은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 온라인 신선마켓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쇼핑몰 GS Fresh Mall(GS프레시몰)은 지난 23일 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 온라인 신선마켓 부문에서 고객 최적화 서비스 및 차별화 상품 제공, 온라인 최저가 공급 택배 배송서비스 등에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광을 받았다.

GS프레시몰은 ‘대한민국 1등 온라인몰’을 슬로건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맞춤 혜택 제공, 100%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도입, 간편하게 주문한 신선한 상품을 당일·새벽·심야 24시간 배송 서비스 등 고객 최적화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년대비 올 상반기 방문 고객 수는 71%, 신규 가입 고객은 112% 신장하는 성과가 있었다.

GS프레시몰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고객에 대한 배송서비스 확대와 대한민국 최고의 신선도 극대화 상품 제공을 위해 향후 대형 자동화 물류센터의 추가적인 오픈으로 업계 최고의 신선식품 장보기 쇼핑몰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GS프레시몰은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수상을 기념하여 감사 할인 행사를 23일 17시부터 28일 17시까지 진행한다. 5~10만 원 결제 시 사은품 지급, 최대 50% 할인뿐만 아니라 25일 17시~26일 자정까지 20% 더블 할인 등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초특가 행사를 다채롭게 준비하여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으로 밝혔다.

차은철 GS프레시몰 부문장은 “작년 산업통상자원부주관 브랜드 최고 영예인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이후 지속적인 다양한 차별화 상품과 고객 최적화 서비스로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고객에게 가장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장보기몰이 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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