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립 90주년 맞아 발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대한통운이 브랜드 슬로건 ‘WE DESIGN LOGISTICS’를 발표하며 물류 패러다임 대전환을 예고했다.

CJ대한통운은 물류산업의 혁신과 100년 기업 도약 의지를 담은 브랜드 슬로건 ‘WE DESIGN LOGISTICS’를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고객 접점에서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켜 혁신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리함을 넘어 행복과 기쁨까지 전달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새롭게 발표한 슬로건을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개발하여 SNS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기업 경영 요소로만 인식되던 물류산업이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밀접한 영향을 주는 생활밀착형 산업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기능적 가치와 정서적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여 더욱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CJ대한통운 브랜드 슬로건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 브랜드 슬로건 ⓒCJ대한통운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