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솔리드 2.0 제품 이미지 ⓒKT&G
▲릴 솔리드 2.0 제품 이미지 ⓒKT&G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T&G 등 유통업계 1일 신제품.

◆ KT&G, ‘릴 솔리드 2.0’ 출시

- 9일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봬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을 오는 9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출시한다.

‘릴 솔리드 2.0’은 지난 2017년 첫 출시된 ‘릴 솔리드 1.0’(약칭 ‘릴’)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릴 플러스’에 이어 2년 3개월 만에 출시되는 후속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2세대 모델이다.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오는 10월 중 전국 주요 도시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릴 솔리드 2.0’은 진화된 히팅 시스템과, 1회 충전 시 사용 가능량 증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한 일정한 가열로, 끝까지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효율로 한 번 완충 시 최대 30개비 사용이 가능해져 충전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디자인에는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졌다. 매트한 재질의 전면부와 소프트 코팅이 적용된 측면부의 조화를 통해 고급스러움과 함께 섬세한 그립감을 구현했다. 전원 버튼은 은은하게 빛나는 ‘블루 LED’가 적용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제품 색상은 세련됨이 강조된 ‘코스믹 블루’와 ‘스톤 그레이’ 2종으로 출시된다.

‘릴 솔리드 2.0’의 측면부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별도의 ‘스타일러 데코’를 사용해 개인의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스타일러 데코’는 ‘아쿠아 마린’, ‘웨이브 블루’, ‘로즈 골드’, ‘샤인 머스캣’ 총 4종이 판매되며, 이번 ‘릴 미니멀리움’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4,800명에게 ‘스타일러 데코’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릴 솔리드 2.0’은 발전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동 7세븐슬림호박 제품 이미지 ⓒ광동제약
▲광동 7세븐슬림호박 제품 이미지 ⓒ광동제약

◆ 광동제약, ‘광동 7세븐슬림호박’ 출시

- 7가지 원료 조합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스틱포 ‘광동 7세븐슬림호박(이하 세븐슬림호박)’을 선보였다.

‘세븐슬림호박’은 단호박을 스틱포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붓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단호박은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식품으로 알려져있다. 이 제품에는 단호박농축액 외에도 옥수수수염농축액, L-아르지닌, 양파농축액, 식물혼합농축액10, 염화칼륨 등 7가지 원료가 함유돼있다.

회사측은 주요 타깃인 여성층을 중심으로 조사한 결과 단호박을 붓기 제거용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지하고 있음을 감안, 관련 소재들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7가지 원료 중 염화칼륨이 포함된 데 대해 “한국인의 나트륨 섭취량이 1일 권장량 대비 높은 편이나,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는 칼륨섭취는 부족한 편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

- 다섯 가지 색상으로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비레디가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완벽한 밀착ᆞ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마그넷 래스팅’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일명 ‘자석쿠션’으로 불린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지난해 비레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국내 최초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다섯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 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남성 데일리 메이크업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직접 참여했다. 유튜브 채널 ‘스완SWAN_현실남자뷰티’와 최초의 남성 뷰티 커뮤니티 ‘비욘드 그루밍’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는 스완은 적극적인 정보 공유와 구독자 소통을 통해 남성 팬덤을 빠르게 키워가고 있다.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출시

-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예화담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내놨다.

이번 품격 세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며 1년에 단 한번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예화담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 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살려주는 고영양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 눈가에 즉각적인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쫀쫀한 거품이 당김없이 촉촉하게 세안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클렌저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돼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