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타임에너지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 등 유통업계 9일 신제품.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리뉴얼 출시

- 메가 셀러 라인의 재탄생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숨37°에서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숨37° 타임 에너지’는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메가 셀러 보습영양 라인으로, 10년만에 더욱 강력해진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새로워진 타임에너지에는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자연·발효 에너지를 담았다. 유기농 허브 유래 발효 성분으로 더욱 풍부해진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토너와 에멀전, 세럼과 아이크림, 그리고 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출시

- 수분·항산화·탄력 기능으로 구성

아모레퍼시픽 스테디가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의 18년 슬리핑 뷰티 연구 노하우와 기술을 담아 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제안해 준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컴포트 필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 다른 피부 상태를 고려해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제품으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내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기능의 마스크로 구성했다. 슬립타민 B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프로비타민 B 성분에 글루코사민의 수분 진정 효과가 더해져 펀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슬립타민 C 제품은 비타민C 유도체와 피부 에너지를 충전 해주는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안티에이징 효과의 비타민 E과 오메가-3성분이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탄탄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는 슬립타민 E 제품이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