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명품한우 VVIP세트 제품 이미지 ⓒ동원홈푸드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 제품 이미지 ⓒ동원홈푸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동원홈푸드 등 유통업계 11일 신제품.

◆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 실속 세트부터 고급 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의 금천미트가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를 오는 25일까지 선보인다.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와 ‘동원명품한우 VIP세트’는 1++등급, 마블링 점수 9를 뜻하는 1++(9) 등급의 한우로 구성된 고급 선물세트다. 1++(9) 등급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거래될 정도의 최상급 한우로, 이번 한우 선물세트는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꽃등심, 살치살, 채끝,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금천미트는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 불고기 등 명절에 꼭 필요한 부위를 담은 ‘동원한우 정육세트’와 1++등급의 한우 등심을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기 좋게 200g씩 개별 소포장한 ‘동원한우 등심 구이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한우 찜갈비세트’, ‘한우 꼬리세트’, ‘한우 사골세트’, ‘명품 LA갈비세트’ 등 5만 원대의 실속 선물세트부터 최고 90만 원대의 고급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금천미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운영되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구매 시 2%의 할인 혜택이 있다.

금천미트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향 방문이 어려워진 만큼 고급 선물에 대한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엄선한 고급 한우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께 정성 가득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누들어묵볶이 제품 이미지 ⓒ풀무원식품
▲누들어묵볶이 제품 이미지 ⓒ풀무원식품

◆ 풀무원, ‘누들어묵볶이’ 2종 출시

- 새로운 냉장 가정간편식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이 ‘누들어묵볶이’ 2종을 출시했다.

‘누들어묵볶이’는 어묵을 면의 형태로 길이 20cm, 두께 0.5cm로 가늘고 길쭉하게 뽑아낸 ‘누들어묵’을 떡볶이 소스에 각종 사리와 함께 볶아 먹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누들어묵볶이는 국물떡볶이 소스(순한맛), 화끈하게 매운 소스(매운맛) 2종으로 출시됐다. 누들어묵이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맛을 극대화하며 어묵 표면의 기름이 떡볶이 소스에 스며들어 잘 어우러진다. 어묵의 유통기한을 풀무원의 진공 포장 및 살균 기술로 50일까지 늘려, 가정에 갖춰두고 먹기에도 좋다.

박정욱 풀무원식품 어묵 PM은 “다양한 콘셉트의 어묵요리를 기획하던 중, 풀무원이 이미 독보적인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영역인 떡볶이, 냉장면과 결합해 ‘누들어묵볶이’를 출시하게 됐다”며 “풀무원은 앞으로도 어묵을 색다른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TPO를 제안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