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 2종 제품 이미지 ⓒKT&G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 2종 제품 이미지 ⓒKT&G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T&G 등 유통업계 14일 신제품.

◆ KT&G, 한정판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 출시

- ‘릴 하이브리드 2.0’ 콜라보레이션 버전

KT&G(사장 백복인)가 ‘테일러메이드’와 콜라보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2.0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은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한 ‘릴 하이브리드 2.0’과 테일러메이드의 2020년 신제품인 ‘TP5 pix/TP5x pix’ 골프공 3구가 함께 동봉된 기프트박스 형태로 제작됐다. 시원한 오렌지 컬러인 ‘HOLE IN ONE’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인 ‘EAGLE’ 2종으로 출시된다.

‘릴 하이브리드 2.0’은 사용자 편의성은 증대시키고, ‘릴 하이브리드 1.0’의 장점인 풍부한 연무량과 찐맛 감소 등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약 20만 대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릴 하이브리드 2.0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9,000원이며,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14일 우선 선보인다.

이어 16일부터는 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그리고 온라인쇼핑몰인 쿠팡과 릴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편의점은 1만9,000대 한정 수량으로 공급됨에 따라 사전 예약을 진행한 점포에 제한적으로 입점 및 판매가 진행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KT&G만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2.0’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골프 시장을 이끌고 있는 ‘테일러메이드’가 함께한 이번 에디션 역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KT&G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휘슬 리얼 블루 샌드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휘슬, 고양이 모래 ‘휘슬 리얼 블루 샌드’ 출시

-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 함유

애경산업(대표 임재영) ‘휘슬’에서 고양이 모래 ‘리얼 블루 샌드’를 출시했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냄새 케어에 효과적인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해 고양이들의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벤토나이트 모래의 단점인 먼지 날림 즉 ‘사막화 현상’을 줄이기 위해 ‘먼지 억제 기술’을 적용했으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93% 분진이 감소해 먼지 발생이 덜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에 함유된 블루 벤토나이트의 작은 입자가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고양이 소변 등이 바닥에 눌러 붙지 않도록 도와주며 응고력이 뛰어나 사용한 곳만 재빠르게 덜어낼 수 있어 위생적이면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후각에 예민한 고양이들을 위해 숯 성분과 블루 벤토나이트를 함유해 3대 악취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황화수소, 트리메틸아민 등을 95% 이상 감소시켜 24시간 냄새 케어에 도움을 준다.

휘슬 관계자는 "최근 반려묘 가구 증가로 인해 고양이의 위생과 직결된 고양이 모래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클린 공정을 적용해 먼지 발생 및 유입을 최소화시켜 집안 먼지에 예민한 고양이와 집사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휘슬 리얼 블루 샌드는 쿠팡과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