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준과 함께하는 랜선 팬미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함께하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비대면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랜선팬미팅은 코로나19 확산에 사회적 거리두기는 유지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하고 교감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 박서준이 화상채팅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총 49명을 선정한다. 선정결과는 오는 29일에 발표된다. 라이브 이벤트는 10월 9일 밤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박서준과 참가자가 함께 퀴즈를 풀고 게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유튜브 채널 ‘클라우드 비어’와 ‘맥주클라쓰’ 구독 인증화면을 준비한 후 ‘클라우드’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내된 설문에 참여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한 고객들은 당일 ‘클라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팬미팅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평범한 일상이 더욱 절실한 요즘 ‘랜선팬미팅’이라는 색다른 방식으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소주 칵테일 ‘플레토닉’ 제조법 제안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필리핀 펩시·롯데주류 일본법인' 재인수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탄산' 제품 인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오’가닉’, 누적 판매량 2,600만 개 돌파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대출 리뉴얼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코리아 하우스 오브 펩시’ 진행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 라이브’ 성료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블루문’, 굿즈 이벤트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