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씨
▲ⓒ르씨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씨(제이스킨코리아 대표 주현정)'는 P7 미라클 라인 3종을 고급 패키지에 담아주는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P7 미라클 라인은 르씨만의 철학을 담은 제품으로 독점으로 개발한 고농축 프로바이오틱스 원료가 함유되어있다. 밀크 타입의 'P7 미라클 마스크 팩',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고밀도 버블 타입의 'P7 미라클 폼클린' 그리고 초미세 안개분사 기술을 사용해 수분감은 물론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P7 미라클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르씨(제이스킨코리아 대표 주현정)는 제이스킨코리아에서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독일 프랑크푸르트 전통 샤워크라우트에서 추출한 독점 원료로 피부에 유익한 3가지 고농축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락토코쿠스발효용해물, 비피다발효물,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의 3가지 성분을 자사가 독점 개발한 기술로 칵테일화하여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의 생태계를 강화하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의 활성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가을에는 여름철 따가운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건조함이 더해져 피부는 급속도로 탄력을 잃기 쉽다. 길어진 마스크 착용과 큰 일교차로 피부 속 수분을 빼앗겨 피부 노화 진행 속도도 평소보다 빨라진다. 따라서 보습과 영양 성분이 풍부한 제품으로 관리해야 하는데 르씨의 복합 발효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증진시켜 생기 있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제이스킨코리아 주현정 대표는 "언택트 시대로 추석에 부모님이나 고마운 분들을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 마음을 대신하여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시어머니, 시누이, 형님, 올케 등 온 가족이 나눠쓰기 좋은 제품을 찾는다면 르씨의 P7 미라클 라인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