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홈쇼핑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20일 '한가위 렌탈 원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방송 상품인 직수 살균 냉온정수 '쿠쿠 정수기', '쿠쿠 넬로펫드라이룸', '슬리미라인' 각 방송 중 상담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500만원 현금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마다 추첨을 통해 '쿠쿠정수기' 방송은 100만원씩 2명, '쿠쿠 넬로펫드라이룸' 방송은 50만원씩 2명, '슬리미라인' 방송은100만원씩 2명 등 500만원 현금을 준다. 응모 방법은 상담 예약 전화번호 1건의 명의자 기준으로 1회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확인은 방송 다음날 NS홈쇼핑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2%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방송 중 '한가위 렌탈 원데이' 로고가 노출된 렌탈 방송 상품 NS 톡(talk)에 참여만 해도 적립금 당첨 행운을 누릴 수 있다. NS talk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3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준다. 당첨자 확인은 내달 19일 NS홈쇼핑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적립금은 11월 1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보험·렌탈·여행·서비스 등 무형 상품에는 사용할 수 없다.

'넬로펫드라이룸'은 쿠쿠에서 만든 펫 에워샤워 & 드라이룸이다. 이날 방송 시작 전과 방송 종료 후인 18시 20분부터 각각 15분 동안 NS홈쇼핑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긴 실내생활에 필요한 렌탈 상품을 모아 '한가위 렌탈원데이'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며 "NS홈쇼핑 '한가위 렌탈원데이' 방송에서 부담을 줄인 렌탈 상품도 보고 적립금 당첨 행운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