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KB손해보험이 신규 기업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보 원정대의 도전기를 그렸다. 이를 통해 KB손보가 보유한 업계 최초와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해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 등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각 2분 정도로 구성된 시리즈를 통해 KB손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표현했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히말라야 원정대의 ‘KB손보 사람들’ 역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이승기가 주인공 ‘이 과장’ 역할을 맡는다. 또 배우 강신일이 ‘강 팀장’ 역할로 함께 출연한다. 이번 캠페인은 KB손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케이블 TV를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