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KB손해보험이 신규 기업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보 원정대의 도전기를 그렸다. 이를 통해 KB손보가 보유한 업계 최초와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해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 등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각 2분 정도로 구성된 시리즈를 통해 KB손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표현했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히말라야 원정대의 ‘KB손보 사람들’ 역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이승기가 주인공 ‘이 과장’ 역할을 맡는다. 또 배우 강신일이 ‘강 팀장’ 역할로 함께 출연한다. 이번 캠페인은 KB손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케이블 TV를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 [SR경제&라이프] 기업은행-자본재공제조합, 500억 규모 대출 지원 협약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마이(My)간편급여이체’ 서비스 시행
- [SR경제&라이프] KT, MPK와 K-방역·ICT 의료 해외 확산 나선다
- [SR통신IT] 삼성전자, ‘갤S20 FE’ 23일 공개…아이폰12 출시에 5G 라인업 강화
- [SR경제&라이프] GC녹십자에 쏠린 눈...코로나19 혈장치료제 국내 환자 첫 투여
- [SR경제&라이프] KB금융 우리사주조합, 사외이사 추천 주주제안 제출
- [SR경제&라이프] 보험사 2분기 RBC비율 277.2%…1분기 대비 상승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