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릴렉스 겟어웨이 이색 패키지 ⓒ신세계조선호텔
▲로맨틱&릴렉스 겟어웨이 이색 패키지 ⓒ신세계조선호텔

- 이색 콜래보레이션 상품 기획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레스케이프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씨마크는 호텔 업계를 리딩하는 이색 콜래보레이션 ‘로맨틱&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를 기획해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로맨틱&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다양한 경험의 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와 허니문 선택의 폭이 좁아진 예비 부부, 신혼부부 등을 위해 전혀 다른 매력의 호텔 브랜드이 협업을 통해 3박으로 구성한 이색 패키지이다.

레스케이프에서 프랑스 감성의 공간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1박을 보내고 아름다운 바다의 풍광을 자랑하는 두 인기 휴양지 강릉과 부산의 호텔과 리조트에서의 럭셔리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운대의 푸른 바다 경관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레스케이프 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을 핫한 관광지로 떠오르는 강릉에서 인피니티 풀과 함께 럭셔리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레스케이프 투 씨마크’를 선택하면 된다.

로맨틱&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의 공통 혜택으로는 도심 속 파리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레스케이프 호텔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혜택, 2인 조식, 애프터눈 티세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나잇 아워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호텔 도착 후 발렛 파킹, 투숙기간 및 지방(부산 또는 강릉)방문 기간 내 무료 주차는 물론 투숙 후 다음 목적지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호텔에서 서울역까지 프리미엄 택시 왕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더했다.

장경일 레스케이프 호텔 영업지원 팀장은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고 국내의 아름답고 럭셔리한 곳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멀리 가지 않고 도심 속 파리와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 정취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휴양지 호텔과 연계해 고객에게 이색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 MZ세대는 물론 커플, 신혼부부 등 많은 고객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