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 이미지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 이미지 ⓒ오비맥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 등 유통업계 21일 신제품.

◆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 출시

- 캔맥주, 그릴, 도마로 구성

버드와이저가 가을 캠핑철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그릴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로나19 사태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짐에 따라 국내에서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급증하는 캠핑족이 좀 더 편하고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릴 패키지’는 버드와이저 355ml 캔 12개, 불판과 숯통이 포함된 그릴, 나무 도마로 구성돼 바비큐를 즐기기 안성맞춤으로 캠핑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무광 블랙의 세련된 디자인의 그릴은 가벼운 무게와 적당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하다.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지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6만 원대다.

김아영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그릴 패키지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국내에서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와 함께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라이트 라들러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라들러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라들러’ 출시

- ‘필라이트’ 4번째 신제품 선봬

국내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네 번째 신제품이 출시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홈술시장이 활성화되고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가 확산되는 추세를 고려해 알코올 도수 2도의 과일 발포주를 기획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판으로 우선 선보인 후 시장 반응에 따라 정식 출시를 고려할 계획이다.

캔(355ml, 500ml)제품 2종만 출시되며, 24일 첫 생산 후 내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출고 가격은 필라이트와 동일하다.

하이트진로는 한정판매 기간동안 라들러 캐릭터 '레몬 필리'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며 브랜드 대세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선도 업체로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입맛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발포주 소비층을 확대해왔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 내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빅플래닛 이코스피어 4종 제품 이미지 ⓒ뉴스킨
▲빅플래닛 이코스피어 4종 제품 이미지 ⓒ뉴스킨

◆ 뉴스킨 빅플래닛, ‘이코스피어 4종’ 출시

- 친환경 인증 받은 자연주의 세제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의 ‘빅플래닛’이 친환경 자연주의 세제 ‘이코스피어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울전용세제 ▲섬유유연제(부케피오니향) ▲주방클리너 ▲욕실클리너 총 4종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4종 모두 기존 이코스피어 세제 제품들과 같이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친환경 인증은 원료부터 제품 사용 후 용기 처리까지 각 단계에서 자원과 에너지를 적게 소비하고 오염물질 또한 적게 배출하는 친환경 상품을 선별해 인증하는 제도다.

이코스피어 신제품 4종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다.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 방부제는 사용하지 않았으며 5가지 유해성분(형광증백제, 파라벤, 색소, 인산염, 포름알데히드)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코스피어는 뉴스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만든 순하고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세제”라며 “필(必) 환경 시대에 걸맞은 친환경 제품으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출시

- 멀티 아이 섀도우 팔레트

애경산업(대표 임재영)의 ‘루나’에서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가을철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5가지 색상을 담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글리터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로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발색돼 부담 없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톤 다운된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한 부담없는 색상 조합으로 메이크업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 등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빈티지 코랄 ▲드라이 로즈 ▲멜로우 뉴트럴 등 3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나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한 ‘마스크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됐다”며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아이 메이크업이 강조되는 요즘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 할 수 있어 ‘마스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쿠팡, 11번가, 네이버 등 온라인과 롭스, 랄라블라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출시

- 속건조·속당김 개선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내놨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피부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의 성분 및 비율에 근접하게 구현해 연약한 피부에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30종의 아미노산, 미네랄 등으로 이루어진 피부장벽 수분 에너지 콤플렉스 BMFTM가 연약한 피부의 속건조·속당김을 개선한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시 피부 속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 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아토베리어365에서 약 2년 만의 신제품이다”면서 “에스트라의 베스트셀러 아토베리어365 로션과 크림처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역시 소비자의 많은 손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