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하나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집콕 하나 챌린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집콕’이란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이르는 신조어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손님을 위해 온라인을 통한 금융 생활을 추천하고, 상품 가입손님에게 경품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8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금융상품인 예금, 적금, 계좌이동서비스 중 1개 이상 가입한 손님을 추첨해 80명에게 블루투스스피커, 커피머신, 필터샤워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새롭게 단장한 하나원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금융상품·서비스를 가입한 손님 선착순 4,000명에게는 2회에 걸쳐 모바일 문화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또 추석 연휴에 하나원큐를 통해 가입한 손님 3,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한 손흥민 이모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 [SR새상품] LG전자, 최적의 조리법 찾아주는 ‘디오스 광파오븐’ 제품군 확대
- [SR건설부동산] 국토부, '제2호 도시재생 모태펀드' 운용사 모집
- [SR통신IT] SKT, ‘언택트 한가위’ 위해 통화품질 관리 만전
- [SR경제&라이프] 신한카드, 쇼핑혜택 담은 '언박싱' 카드 출시
- [SR유통] BGF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 [SR경제&라이프] LGU+, 개인맞춤형 건강관리서비스 개발 나선다
- [SR경제&라이프] SK이노, 대학생 취업 지원 ‘이노 業 멘토링’ 성료
- [SR자동차] 현대·기아차, 클라우드 설계 개발 신입 경력 채용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SK건설, 상반기 내부거래 73% '최다'
- [SR경제&라이프] 멀츠 에스테틱 글로벌, 새 브랜드 심볼 ‘자신감을 찾다’ 론칭
- [SR경제&라이프] 한국은행 “코로나19 충격에 각국 현금 수요 급증”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 ‘일달러 외화적금’…출시 한 달 만 ‘1만좌’ 돌파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