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젤라또 앙상블 3종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본젤라또 앙상블 3종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 등 유통업계 6일 신제품.

◆ 롯데제과, ‘본젤라또 앙상블’ 3종 출시

- 기존 제품에 유지방 함량 2배 올려

롯데제과가 ‘본젤라또’에서 한층 업그레이드한 ‘본젤라또 앙상블’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본젤라또 앙상블’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론칭, 기존의 ‘본젤라또’ 제품보다 유지방 함량을 2배가량 올려 부드러운 식감을 한층 끌어올린 상위 버전의 ‘본젤라또’다.

이 아이스크림 제품은 각종 아이스크림 믹스와 시럽, 잼, 초콜릿 코팅, 토핑 등 다양한 요소들을 첨가, 입 안에서 재료의 어우러짐을 강조했다. ‘본젤라또 앙상블’은 총 3종으로 바 2종(스위트베리, 쿠키앤크림)과 콘 1종(쇼콜라&치즈케익)이다.

▲풀무원 우동 2종 신제품 이미지 ⓒ풀무원
▲풀무원 우동 2종 신제품 이미지 ⓒ풀무원

◆ 풀무원, 우동 2종 출시

- ‘가쓰오 진 우동·고기뚝배기 우동’ 선봬

쌀쌀해지는 날씨에 늘어나는 국물 요리 수요에 맞춰 풀무원이 겨울철 대표 면 요리인 우동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깊고 진한 국물 맛이 뛰어난 정통 우동 ‘가쓰오 진(眞) 우동’과 볶은 소고기, 소고기 육수를 함께 끓여내 구수한 퓨전 우동 ‘고기뚝배기 우동’을 출시했다.

‘가쓰오 진 우동’은 정통 우동의 풍미를 탄탄하게 구현한 우동이다. 가쓰오부시(훈연가다랑어포)와 사바부시(훈연고등어포) 2가지 부시를 3단 추출(침출-열수-순환)해 깊고 진한 빈틈없는 맛을 냈다. 기존 가쓰오부시 우동 특유의 훈연 풍미에 사바부시의 감칠맛을 더해 맛의 균형을 맞췄다.

‘고기뚝배기 우동’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퓨전 우동이다. 고기, 사골을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푹 우려내 진하고 구수한 맛을 낸다.

정재형 풀무원식품 냉장FRM PM은 “신제품 ‘가쓰오 진(眞) 우동’과 ‘고기뚝배기 우동’은 우동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정통성을 살린 우동과 차별적 특징을 강조한 우동을 모두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며 “맛에 깊이를 더한 두 종류의 우동 신제품으로 하반기 생면시장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CU에서 모델들이 이색적인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BGF리테일
▲CU에서 모델들이 이색적인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BGF리테일

◆ CU, 이색 호빵 시리즈 출시

- 할매 입맛, 아재 입맛의 소비자들 겨냥

할메니얼(할매+밀레니얼 세대)들을 위한 별별 호빵들이 편의점에 등장하고 있다.

CU가 할매 입맛, 아재 입맛을 가진 소비자들을 겨냥해 두유, 쑥떡, 땡초치킨 등 호빵과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색다른 메뉴를 활용한 이색 호빵 시리즈를 선보인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이색 호빵 시리즈는 다양한 식품·외식 브랜드와 협업해서 만든 삼육두유 호빵, 쑥떡쑥떡 호빵, 멕시카나 땡초치킨 호빵 3종이다.

이호섭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최근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자 동절기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져 호빵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차별화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출시

- 리얼 비타민 앰플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은 자연 산화 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 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함은 물론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모델인 배우 김희선도 ‘직접 써보니 다르다’고 할 정도로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비타민 함량 30%의 물 타지 않은 진짜 진한 ‘찐 비타민 앰플”이라며 “환절기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비타민 한 방울의 힘을 전달하는 홈케어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출시

- 순한 성분으로 채워

일리윤이 브랜드 대표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담은 신제품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건강한 나의 손과 한 시간에도 수십 번씩 손이 닿는 얼굴까지 고려해 꼭 필요한 순한 성분으로 채웠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특정 성분 10가지 무첨가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더해 거칠어진 손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 성분을 효과적인 비율로 배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9월부터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10월 12일부터 네이버와 아모레퍼시픽 자사몰 등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