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V컬러링 고객 대상 이벤트 배너 ⓒCJ푸드빌
▲SKT V컬러링 고객 대상 이벤트 배너 ⓒCJ푸드빌

- 1,000원당 300원 할인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뚜레쥬르가 SK텔레콤 V 컬러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10월 14, 21, 28일 총 3일간 SK텔레콤 ‘V컬러링’ 가입 고객이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4만 원까지 할인 혜택 적용 가능하며 1일 1회 이용할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도 같은 날 이용할 수 있으나, 결제 1건 당 1개의 혜택만 적용된다.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상세 내용은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 및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의 빵, 케이크, 음료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가을과 어울리는 밤, 고구마, 감자 등을 듬뿍 담은 가을 시즌 제품은 물론이고, 쌀쌀해진 날씨에 즐기기 좋은 음료 등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 기획하고 있다”면서 ”V컬러링 100원 가입 기회와 뚜레쥬르 제품 10월 파격 할인 혜택으로 뉴노멀 일상 속에서도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