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TOP 3자 물류&콜드스토리지 공급업체 로고 ⓒCJ대한통운
▲2020 TOP 3자 물류&콜드스토리지 공급업체 로고 ⓒCJ대한통운

- 미국 물류시장 내 입지 다지며 경쟁력 강화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대한통운의 미국 통합법인 ‘CJ Logistics America’가 연이어 상을 받으며, 미국 물류시장 내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CJ대한통운은 미국 통합법인 ‘CJ Logistics America’가 미국 식품 물류전문지 ‘Food Logistics’에서 발표한 ‘2020 TOP 3자 물류 & 콜드스토리지 공급업체’에 이름을 올렸다고 13일 밝혔다.

미국 식품 물류전문지 ‘Food Logistics’는 온도 모니터링 기술, 운송 관리 시스템, 창고 관리 시스템 등 최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물류기업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식료품, 밀키트 등을 신선하게 보관 및 운송하는 콜드체인물류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미국 통합법인 ‘CJ Logistics America’는 식품, 소비재 산업에 특화된 물류기업으로 미국 전역을 아우르는 방대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다수의 미국 현지 고객사와 함께 일한 경험 및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미주 시장 공략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미국 통합법인이 사업 성과와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인정받으면서 미국 물류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 “통합법인의 시너지 효과와 TES물류기술연구소 기반의 최첨단 물류기술을 통해 글로벌 종합물류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