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 출시 배너 ⓒ골프존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 출시 배너 ⓒ골프존

- 대대적 '업데이트'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골프존(대표 박강수 최덕형)은 골프존 가맹 전용 시스템 ‘투비전 플러스’의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으로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는 크게 3가지의 기능이 대대적으로 업데이트됐다. 기존의 투비전 플러스 시뮬레이터의 기능에서 실제 필드와 더욱 유사해진 그린플레이와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파3(Par3) 챌린지 신규 모드 도입으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그린 주변의 어프로치와 퍼팅 게임을 실제 필드에서 경기를 펼치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그린 경도와 그린 빠르기 옵션을 신설했다.

또한 투비전 퍼팅 격자 옵션을 추가해 볼 궤도의 꺾임을 표현했으며, 볼 속도, 그린 높낮이를 다양하게 구현했다. 더욱 리얼한 벙커샷을 느낄 수 있도록 벙커샷의 강도에 따라 3종의 모래 연출과 5종의 그린 벙커 전용 카메라 연출을 추가해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다.

김지훈 골프존 GS개발실 실장은 "더욱 많은 골퍼들이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를 친숙하고 유익한 스포츠로 인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