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빼뺴로 3만5,000원 이상 구입 시 선착순 무료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를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는 초코 빼빼로와 아몬드 빼빼로의 캐릭터를 활용, 겉면에는 ‘빼빼로 프렌즈’ 캐릭터를 입히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가능하다. 더군다나 한정판으로 제작해 굿즈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고데기’는 열을 이용해 머리 모양을 바꿀 수 있는 전열 기구로, 특히 중고등학생들 사이에 널리 쓰인다. 최근 식품 업계에 굿즈 열풍이 불고 있는데 보통 머그잔, 휴대폰 케이스, 패션 의류 등을 제작하는 데 반해 롯데제과는 ‘고데기’라는 독특한 소재로 굿즈를 제작했다.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는 초코 빼빼로 디자인과 아몬드 빼빼로 디자인 2종으로 각 4,000개씩 총 8,000개 한정 수량이다. 이날부터 홈플러스, 롯데마트 매장에서 빼빼로를 3만5,000원 이상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된다.
- [SR새상품] 롯데제과, ‘우리쌀 빼빼로’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부산 방곡초에 '스위트스쿨' 1호 개관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본젤라또 앙상블’ 3종 출시 外
- [SR유통] 롯데제과,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 모집
- [SR유통] 제과업계, 건강까지 잡는다...‘단백질’ 내세운 제품 ‘봇물’
- [SR유통] 롯데제과, ‘안부나눔’ 글로벌 캠페인 전개
- [SR유통]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신묘한’ 마케팅 펼쳐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x모나미 컬래버 한정판’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한국형 퀘이커’ 만들어 동남아에 역수출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10종 선봬
- [SR유통] 롯데제과, 온라인 ‘선물하기’ 마케팅에 초점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