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50개 매장에서 경품 이벤트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블루문’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굿즈를 기획하고 이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블루문’ 생맥주 입점 업체 중 5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생맥주 음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해당 굿즈를 증정한다.
‘블루문’이 이번에 기획한 굿즈는 국내 유일 니치퍼퓸 브랜드인 ‘살롱 드 느바에’와 콜라보한 허브 베이스의 발렌시아 오렌지향의 블루문 향수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블루문’ 로고가 새겨진 담요와 핸드폰 스트랩의 3가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블루문’은 ‘흔히 볼 수 없는 블루문’ 처럼 드물게 나오는 맛있는 맥주라는 의미인데, 오는 10월 말 블루문 관측 가능성이 있어 기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블루문 굿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브랜드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 라이브’ 성료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테레 디 마리오 레드’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코리아 하우스 오브 펩시’ 진행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진행
- [SR경제&라이프] 한화·오뚜기 등 재계 뒤흔든 ‘옵티머스펀드’ 사기
- [SR경제&라이프] 국민카드, ‘금융회사 지배구조 평가’ A+등급 획득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미국산 와인 ‘파츠 앤 홀’ 5종 출시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 기념 와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블루문’, ‘티렌’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쌕쌕’, 올해 출시 40주년 맞아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국가고객만족지수 1위 기업 선정
- [SR새상품] 롯데칠성,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 2종 출시
- [SR유통]‘칠성사이다’에 브랜드명 점자 표기 적용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