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유통]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신묘한’ 마케팅 펼쳐

기사승인 2020.10.22  09:26:35

공유
default_news_ad2
▲찰떡아이스X신서유기X캐릭터 ⓒ롯데제과

- tvN 예능 ‘신서유기8’과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 ‘찰떡아이스’가 tvN 예능 ‘신서유기8’과 손잡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이번에 새롭게 방영된 ‘신서유기8’에서 방송 내용 중 제품을 노출할 뿐만 아니라 마스코트 ‘신묘한’을 활용해 광고 영상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도 ‘신묘한’을 삽입하고 별도의 판촉물도 제작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만사형통, 신묘한 레시피 공모전’을 이달 23일부터 펼친다. 이 행사는 ‘찰떡아이스’를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프로그램의 인기와는 별도로 마스코트 ‘신묘한’에 특히 주목하고 있다. 제품이 가진 레트로 감성과 B급 이미지가 캐릭터 ‘신묘한’과 묘하게 ‘찰떡’ 궁합이라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며 “수능 전날 찹쌀떡 대신 ‘찰떡아이스’를 선물하는 이들도 많이 있는데 ‘찰떡아이스’를 먹으면 ‘신묘’하게도 ‘만사형통’한다는 유쾌한 이미지를 제품에 담는 것이 목표”라며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