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주요 상권 및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배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진로 두꺼비가 할로윈을 맞아 드라큘라, 마법사, 미이라 코스튬을 입는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참이슬과 진로로 '할로윈 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참이슬과 진로를 음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 이벤트는 과거 주요상권에서만 진행되었던 것을 탈피해 홈술 등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정 시장과 동시에 진행된다.
‘할로윈 라벨’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주요 상권의 술집, 음식점 등 유흥시장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가정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참이슬 3종류, 진 로3종류 등 총 6종류의 할로윈 라벨 7만2,000여 장을 제작했다. 할로윈 하면 떠오르는 드라큘라, 마법사, 미이라 등의 코스튬을 두꺼비 캐릭터에 적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디자인했다. 스티커 형태로 제작한 라벨을 참이슬과 진로 병에 붙이면 '할로윈 에디션'으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과 진로 할로윈 라벨 이벤트는 기존 한정판 에디션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직접 스티커 라벨을 부착하는 재미를 더했다"며 "앞으로도 참이슬과 진로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소비자와의 교감을 위한 새로운 시도들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하이트제로0.00’, 판매량 전년比 33% 증가
- [2020 국감] ‘중소기업 죽이기’ 하이트진로음료에 책임…조운호 대표 “추가 요구 경청하겠다”
- [SR유통 새상품] 하이트진로, 추석맞이 편의점 전용 기획팩 출시 外
- [SR사회공헌] 하이트진로, 복지기관에 ‘선물 상자’ 2만개 전달
- [SR사회공헌]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 [SR경제&라이프] 카뱅·케뱅, 신용대출 20대 ‘연체율’…시중은행 4배
- [SR유통] 하이트진로, '이슬캠핑 굿즈전' 최단시간 완판기록
- [SR유통] 하이트진로,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1 발간행사 파트너’ 선정
- [SR유통] 하이트진로,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성료
- [SR유통] ‘진로 토닉워터·하이트제로0.00’, 3분기 누적매출 전년 比 31% 성장
- [SR새상품] 하이트진로, ‘제라르 베르트랑’ 와인 ‘에레지’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