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디즈니 욕실 시리즈 ⓒ아성다이소
▲다이소 디즈니 욕실 시리즈 ⓒ아성다이소

- 2,000원 이하 상품 약 70% 구성해 가성비 기획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디즈니 욕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설문조사를 진행해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군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그 결과 욕실용품이 선호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욕실용품, 청소용품 등 총 50여 종을 선보였고, 2,000원 이하 상품을 약 70% 구성해 가성비 높게 기획했다.

욕실에서 자주 쓰는 목욕타월과 타월류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샤워볼은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의 얼굴이 디자인 돼 몸을 닦는 용도뿐만 아니라, 욕실에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코로나19로 개인 위생이 중요해진 요즘 ‘디즈니 욕실 핸드타월’은 공공장소에서 개인위생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에도 좋다. 욕실의 입구를 꾸며주는 발매트도 같이 출시돼 실내 분위기를 바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청소용품은 청소도구와 휴지통을 준비했다. 휴지통은 사무실이나 책상 위에서 쓸 수 있는 미니휴지통, 탁상용 휴지통을 구성했고, ‘슬라이드 오픈 휴지통’은 스크래치 발생이 적은 PS재질을 사용하고 미키마우스 모습으로 디자인해,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눈길을 끄는 상품이다.

이 밖에도 이번 기획전에서는 세탁용품을 같이 구성했다. ‘메쉬 세탁바구니’는 가로,세로, 높이가 35X35X60cm로 1인 가구에서 쓰기 적당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이 세탁물을 보관하기에도 적당하다. ‘가루세제 리필용기’도 같이 출시해, 세제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콕족이 늘고 개인위생을 중시하는 문화가 생기면서, 욕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졌다”며 “다이소 ‘디즈니 욕실 시리즈’와 함께 깨끗하고 상쾌한 일상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