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콜라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콜라보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오뚜기의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오뚜기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특징만을 합쳐 더욱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콜라보하며 두 가지 제품을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는 제품명을 찾던 중 천일야화의 유명한 이야기인 ‘알리바바와 40인의 도둑’의 ‘열려라 참깨’에서 착안해 흥미롭고 재미있는 ‘열려라 참깨라면’이라는 제품명으로 결정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열라면의 매운맛과 참깨라면의 고소함을 결합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고유 특징을 잘 결합해 더욱 맛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오뚜기함태호재단, '제22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개최
- [SR경제&라이프] 한화·오뚜기 등 재계 뒤흔든 ‘옵티머스펀드’ 사기
- [SR유통] 오뚜기,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SR새상품] 오뚜기, ‘아임스틱 쨈 딸기·사과’ 출시
- [SR새상품] 오뚜기, ‘중국식 넓은당면’ 출시
- [SR경제&라이프] 대구은행, 비대면 전용 IM외화자유적금 출시
- [SR경제&라이프] 캐롯손보,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 업무제휴
- [SR새상품] 오뚜기, ‘진짬뽕만두’ 출시
- [SR유통] 오뚜기, 오’키친 오픈
- [SR새상품] 오뚜기, ‘산타컵스프’ 한정판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