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021 다이어리 세트 이미지 ⓒ이디야
▲이디야커피 2021 다이어리 세트 이미지 ⓒ이디야

- 달력과 다이어리, 파우치, 볼펜 등 6종 구성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이디야커피는 일러스트레이터 섭섭과 협업한 ‘2021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디야 ‘2021 다이어리 세트’는 캘린더와 파우치 세트 2종, 스티커, 볼펜까지 실용성 높은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캘린더 뒷면에 삽입된 일러스트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활용성을 높였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30일까지 스탬프 적립을 통해 다이어리까지 만나볼 수 있는 ‘E-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해 총 15잔의 제조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는 이디야 ‘2021 다이어리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션 음료는 올해 하반기 주목받는 신메뉴 6종(아인슈페너, 블랙모카슈페너, 골든바닐라슈페너, 쌍화차, 대추차, 생강차)으로 구성했으며 프로모션은 이디야 멤버스 인증 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2021 다이어리 세트’는 매장에서 2만5,000원에 구매도 가능하며 판매 매장 리스트는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올해 다이어리는 재능 있는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가 중요시하는 위트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욱 강조했다”며 “이디야에서 선보인 신메뉴와 함께 내년을 준비할 수 있는 다이어리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