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번째 가을 정기 세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대상그룹은 ‘일공공랩스’가 4일부터 15일까지 12일 동안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일공공랩스’는 대상그룹이 지주사 대상홀딩스 자회사 디에스앤을 통해 지난 9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더 나은 삶을 위한 100가지 프로젝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슈퍼위크는 지난 9월 ‘일공공랩스’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일공공랩스’의 다양한 뷰티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케어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와 ‘쌀롱드리’ 등 뷰티케어 제품으로, ‘엄마의목욕탕레시피’ 보습용 바디&페이스 케어 제품은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쌀롱드리’ 기초 화장품과 클렌저 제품은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그룹 관계자는 "지난 9월 ‘일공공랩스’ 공식 온라인몰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방문해주신 많은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이번 첫 할인 행사인 슈퍼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로 보습에 신경 써야 하는 계절, ‘일공공랩스’의 보습, 페이스 케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직접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SR유통] 대상 디에스앤, ‘뉴질랜드 리저브 소고기’ 마켓컬리 론칭
- [SR유통] 대상그룹, 사내 ‘크리에이터’ 양성
- [SR유통] 대상그룹, '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사업' 진출
- [SR사회공헌] 대상그룹, ‘대상그룹 2020 레드 챌린지’ 진행
- [SR경제&라이프] 대상, ‘제2회 E.T.(Eat & Travel) Film Festival’ 참가자 모집
- [SR유통] 대상, 글로벌 SNS 채널 ‘Ask Savorista' 론칭
- [SR사회공헌] 대상, '제6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에 박현진 교수 선정
- [SR유통] 대상그룹 ‘100LABS’, ‘누리프’ 론칭
- [SR유통] 디에스앤 ‘자연방목 스테이크’, 현대홈쇼핑 조기 완판
- [SR유통] 대상,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6회 연속 획득
- [SR사회공헌] 디에스앤, 의료진에 바디케어 제품 기부
- [SR유통]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배우 이시영 ‘마이밀’ 전속모델 발탁
- [SR유통] 대상, 10년 내 인도네시아 매출 목표 1조원
- [SR유통]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대상홀딩스·대상 부회장 승진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