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새상품] BBQ,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 3종 출시

기사승인 2020.11.05  16:11:20

공유
default_news_ad2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 3종 제품 이미지 ⓒ제너시스 BBQ

- 치킨 통다리에 3가지 특제 소스 사용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치킨 신제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는 치킨 통다리로 구워 스테이크로 만든 메뉴로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한 치킨 통다리에 감칠맛 나는 세 가지 특제소스와 시즈닝을 더해 기존 치킨에서 맛볼 수 없었던 고품격 육즙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는 허브의 왕 ‘생바질’로 만든 ‘바질 페스토’와 ‘BBQ 올리브오일’을 사용, 건강함과 감칠맛을 자랑하며 고소한 캐슈넛, 부드러운 파마산 치즈가 곁들여져 특급 레스토랑의 요리의 맛과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

 

‘치본스테이크 블랙점보’는 통후추를 사용해 담백하고 톡톡 터지는 알싸한 맛 향과 맛을 살렸다. 또한 항산화에 좋은 강황으로 영양과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감칠맛을 살리면서도 담백해2030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치본스테이크 매직칠리’는 칠리소스 우스타 소스, 달콤한 카라멜을 조합한 ‘매직칠리 소스’를 사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환상적인 맛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다리살에 진한 풍미의 ‘매직칠리’ 소스를 얹어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출시된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치본스테이크 블랙점보’, ‘치본스테이크 매직칠리’ 신제품 3종은 4조각에 2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은 2만9,900원에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2조각, 치킨스테이크 블랙점보 2조각, 치킨스테이크 매직칠리 2조각으로 특별 구성돼 총 6조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BBQ 관계자는 ”이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 3종은 국민 간식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요리로 재해석해 소비자들에게 치킨요리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