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맘·초보맘 육아 라이프 응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유한킴벌리는 자사몰 ‘맘큐’에서 예비맘·초보맘의 육아 라이프를 응원하는 ‘맘생처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맘생처음 캠페인’은 엄마로서 첫걸음을 디딘 이들을 위해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힘들지만 재미있는 육아 라이프 및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유한킴벌리의 자사몰 맘큐에서는 ‘맘생처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맘생처음, 당신의 선택은?’이라는 주제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맘생처음,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는 육아 과정에서 직면할 법한 두 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 투표 형식으로 오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결과는 추후 실제 육아 생활에서 공감할 수 있는 육아 데이터로 가공해 회원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맘큐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한 후 투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 맘큐 포인트 500점이 즉시 발급되고, 추첨을 통해 맘큐 포인트 5만 점 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그린핑거 선물세트가 지급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한킴벌리의 직영몰 맘큐에서 준비한 이번 캠페인은 처음 엄마가 되었을 때의 막연함과 불안함을 조금이나마 덜고 육아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육아 필수 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SR새상품]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영유아 사이즈 '베이비 입체마스크' 출시
- [SR새상품] 유한킴벌리,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 ‘장시간용’ 출시
- [SR사회공헌] 유한킴벌리, 2019 동반성장지수 '최우수기업' 선정
- [SR유통] 유한킴벌리 시니어사업부, 디펜드 물없이 쓰는 샴푸 등 간병케어 제품 출시
- [SR사회공헌] 유한킴벌리 공유가치창출(CSV) 모델 ‘임팩트 피플스’ 출범
- [SR유통]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 교육영상’ 유튜브 제공
- [SR유통] 유한킴벌리, 배우 박신혜 ‘좋은느낌’ 모델 발탁
- [SR유통] 유한킴벌리, 진재승 신임 대표 취임
- [SR사회공헌] 유한킴벌리, 생리대 연간 100만 패드 기부 달성
- [SR유통] 유한킴벌리, NGO 리더십 장학생 선정
- [SR유통]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신혼부부 나무심기' 행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