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파이 제품 이미지 ⓒ맥도날드
▲타로파이 제품 이미지 ⓒ맥도날드

- 판매량 100만 개 돌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맥도날드는 ‘타로 파이’가 출시 후 10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타로 파이는 부드럽고 달콤한 연보랏빛 크림과 타로 알갱이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디저트 메뉴로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현지에서 반드시 먹어봐야 할 이색 메뉴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메뉴다.

지난 9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이래 약 5주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맥도날드는 더 오랜 기간 동안 타로 파이를 즐기고 싶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당초 11월 4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타로 파이의 판매 기간을 12월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맥도날드는 오는 11월 12일부터 25일까지 모든 커피 메뉴 구매 시 타로 파이를 단 500원에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타로 파이에 대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판매 기간을 연장했다”며 “쌀쌀한 날씨에 버거와 함께 간편하고 든든하게 드시기 좋은 따뜻한 타로 파이로 ‘1,000원의 행복’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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