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택트 빼빼로데이 맞아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언택트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온라인 마케팅을 펼치며 특히 모바일 ‘선물하기’에 집중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올해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 되면서 오는 빼빼로데이에는 비대면으로 빼빼로를 전할 수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의 이용률이 어느 때보다도 급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롯데제과는 ‘선물하기’의 대표 채널이라 할 수 있는 카카오톡 전용 상품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꽃 구독 서비스 업체 꾸까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된 ‘빼빼로X꾸까’ 한정판이다. 이 한정판은 빼빼로(초코, 아몬드, 누드 각 2갑씩)와 그에 어울리는 꽃(버블검 장미, 천일홍, 카네이션 등 6종)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로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온라인 ‘선물하기’가 빼빼로데이 주요 판매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다양한 상품 및 프로모션을 개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SR새상품] 롯데제과, ‘빼빼로 바’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10종 선봬
- [SR유통] 롯데제과, ‘한국형 퀘이커’...동남아 '역수출'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x모나미 컬래버 한정판’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프렌즈 고데기’ 제작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ESG 평가 2년 연속 ‘A등급’ 획득
- [SR새상품]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신제품 3종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월간 과자’ 3차 모집 개시
- [SR유통] 롯데제과 ‘나뚜루X바스키아’ 한정판, 추가 생산 돌입
- [SR유통] 롯데제과 ‘에어베이크드’, ‘라이징브랜드’ 수상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