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유통] SPC그룹, 해피포인트 앱 전면 개편

기사승인 2020.11.09  10:58:18

공유
default_news_ad2
▲해피포인트 앱 개편 이미지 ⓒSPC그룹

-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SPC그룹은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전면 리뉴얼하고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만들었다고 9일 밝혔다.

SPC그룹은 이번 BI 개편은 2012년 이후 8년 만에 이뤄졌다며 핵심요소를 재정비하는 차원에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최적화를 이뤄내 고객 소통을 강화하려는 취지라는 입장이다.

새 BI는 기존 이미지를 단순화해 ‘고객의 미소와 감사의 의미’를 표현하는 그릇 모양 이미지를 활용했다. ‘ㅎ’ 이미지를 로고로 형상화해 직관성을 강화했다.

또한 해피포인트 앱인 ‘해피앱’도 소비자 사용 빈도가 높은 순으로 메인 화면 화단에 배치해 소비자가 찾기 쉽도록 했다.

 

한편 해피포인트는 2008년 8월 출시한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가입자가 2,000만 명에 달한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