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SPC그룹은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전면 리뉴얼하고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만들었다고 9일 밝혔다.
SPC그룹은 이번 BI 개편은 2012년 이후 8년 만에 이뤄졌다며 핵심요소를 재정비하는 차원에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최적화를 이뤄내 고객 소통을 강화하려는 취지라는 입장이다.
새 BI는 기존 이미지를 단순화해 ‘고객의 미소와 감사의 의미’를 표현하는 그릇 모양 이미지를 활용했다. ‘ㅎ’ 이미지를 로고로 형상화해 직관성을 강화했다.
또한 해피포인트 앱인 ‘해피앱’도 소비자 사용 빈도가 높은 순으로 메인 화면 화단에 배치해 소비자가 찾기 쉽도록 했다.
한편 해피포인트는 2008년 8월 출시한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가입자가 2,000만 명에 달한다.
- [SR유통] SPC그룹, 베이커리 레스토랑 '패션5 테라스' 개점
- [SR유통] 요거트부터 스낵까지..."단백질의 무한변신"
- [SR유통] SPC그룹 '쉐이크쉑',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대전 1호점'
- [SR유통] SPC그룹, '안중민' 소믈리에 '왕중왕전' 1위
- [SR유통] '코로나19' 대응 나선 외식업계…"'메뉴 간편식화·배달서비스' 확대"
- [SR유통] SPC그룹 '섹타나인' 공식 출범...마케팅 테크놀로지 '혁신' 이끈다
- [SR유통] SPC그룹 '에그슬럿'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2호점"
- [SR유통] SPC그룹 '라그릴리아·스트릿', 여의도 파크원점 오픈
- [SR유통] SPC그룹 정기 임원 인사...황재복 대표 사장 승진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