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 데꾸테리어 이미지 ⓒ텐바이텐
▲토이스토리 데꾸테리어 이미지 ⓒ텐바이텐

- 데꾸테리어 상품 제안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토이스토리 덕후들을 위한 데꾸테리어(데스크 꾸미기+인테리어) 기획전이 열린다.

텐바이텐(10x10)은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관련 책상 용품을 제안하는 ‘토이스토리 데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토이스토리 데꾸테리어는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속 ‘앤디의 방’을 컨셉으로 다양한 데꾸테리어 상품들을 제안하는 기획전이다. 텐바이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텐바이텐 디즈니 에디션’ 상품부터 각종 토이스토리 굿즈와 데코용 아이템까지 캐릭터 덕후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 위주로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이스토리와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 된 다이어리, 탁상 달력, 스티커, 필통 등 캐릭터 문구 용품들과 엽서, 원목 메모판, 피규어, 키링 등 벽면과 책상 위를 앤디의 방처럼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 다용도 수납함과 테이블 스탠드 등 책상 옆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책상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최근 텐바이텐 내에서 토이스토리 관련 상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앤디의 방을 컨셉으로 한 이번 데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데꾸테리어처럼 텐바이텐의 캐릭터 상품들은 단순히 디자인만 차용하는 것이 아니라 각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자신만의 취향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